손목 위의 캐디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출시
상태바
손목 위의 캐디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출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9.1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4만여 골프 코스 데이터 갖춘 ‘스마트 캐디’ 앱 탑재

500만 국내 골프인들의 스마트한 라운딩을 도와줄 스마트 시계가 나왔다.

삼성전자는 16일 스마트한 골프 경험을 선사하는 ‘스마트 캐디’ 앱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은 ‘스마트 캐디’ 앱을 통해 고저차와 그린 언듈레이션(높낮이) 정보를 반영한 섬세한 거리 측정 기능을 제공해 전략적인 경기 운영을 돕는다. 고저차 정보는 국내 골프 코스에서만 제공한다.

또한 실측과 위성지도, 항공사진에 기반한 전 세계 4만여 개 골프 코스 데이터, 그린 거리와 샷 이력 확인 등을 통한 코스 공략 가이드, 홀 정보 자동 인식 기능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구글과 협업한 통합 플랫폼, 삼성의 독자적 사용자경험인 ‘원 UI 워치(One UI Watch)’를 최초 탑재했으며, ‘삼성 바이오액티브(BioActive) 센서’와 체성분 측정 기능 제공 등 진일보한 통합 건강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지원 제품으로, 블랙 색상의 44mm 모델, 실버 색상의 40mm 모델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32만 9000원, 29만 9000원이다. LTE 지원 제품도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 구입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온라인 골프 쇼핑몰 ‘골핑’, 골프존 마켓 등에서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으로 더욱 즐거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골프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과 함께 최상의 골프 라이프를 누려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