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큐온, 국내 생활환경 고려한 ‘공기순환기’ V3 출시
상태바
써큐온, 국내 생활환경 고려한 ‘공기순환기’ V3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큐온이 국내 생활환경에 최적화된 ‘써큐온 공기순환기 V3’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써큐온 공기순환기 V3는 공기 이동 거리가 최대 25m이기 때문에 근거리 사용뿐만 아니라 넓은 공간에서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강력한 공기순환 기능으로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과 함께 사용시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며 장시간 사용해도 인체에 무리가 없다.

또 5엽의 와이드형 날개를 통해 빈틈을 최소화하고 자연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처럼 부드럽고 풍성한 바람을 내보내 준다. 더불어 커브드그릴을 비롯해 딥피치 블레이드, 강력한 모터를 통한 제트엔진의 힘으로 공기를 순환시켜 실내 구석구석까지 신선한 공기 공급이 가능해졌다.

▲ 써큐온이 생활환경에 최적화된 ‘써큐온 공기순환기 V3’를 출시했다.

이외에도 기존 공기순환기처럼 단순히 공기를 밀어내는 기능과 더불어 좌우 70도 회전, 상하 90도 조절, 7시간 타이머, 리모컨까지 지원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장광식 써큐온 대표는 “써큐온 공기순환기 V3는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과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고 풍성한 풍량과 부드러운 바람은 물론 공기의 직진성까지 겸비했다”며 “우리나라 환경에 최적화된 공기순환기를 만들어 내는 것이 써큐온의 미션이라 생각하며 개발했다”고 전했다.

현재 써큐온 공기순환기 V3 론칭을 기념해 서포터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휴가비 50만 원(2명), 2등에게는 휴가비 20만 원(5명), 3등에게는 글래시스코브 선글라스(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써큐온 공기순환기 V3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irq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