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삼둥이가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방법은?
상태바
‘슈퍼맨’ 삼둥이가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방법은?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5.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휘센 듀얼 에어컨 출시 기념 디지털 캠페인 진행

LG전자가 휘센 듀얼 에어컨 출시를 기념해 최근 대세인 삼둥이와 함께 하는 디지털 캠페인 ‘삼둥이가 드리는 듀얼 에어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삼둥이의 일상이 담긴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는 ‘삼둥이의 써머퀴즈’ 이벤트로 6월16일까지 진행된다. 주 차별 이벤트는 6월3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공개되며 매주 공개되는 퀴즈를 모두 맞추는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당첨자도 주 차별로 발표된다. 매주 1등 1명에게 LG 휘센 듀얼 에어컨, 2등 1명에게 LG 몽블랑 공기청정기, 3등 3명에게는 허영만전 티켓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 LG전자가 휘센 듀얼 에어컨 출시를 기념해 최근 대세인 삼둥이와 함께 하는 디지털 캠페인 ‘삼둥이가 드리는 듀얼 에어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둥이의 써머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또 다른 즐거움은 삼둥이의 깜찍한 모습이 담긴 영상에 있다. 매주 새롭게 공개되는 퀴즈 영상에서 삼둥이가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고 공룡 흉내를 내는 등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확인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또한 휘센 듀얼 에어컨의 기능을 활용해 삼둥이가 집에서도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비법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이외에도 모든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깜찍한 삼둥이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삼둥이네 시원한 여름나기’ 영상을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여름나기 비법을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이벤트는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LG 휘센 듀얼 에어컨은 하나의 바디에 두 개의 에어컨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이다. 두 개의 에어컨에서 나오는 바람의 세기와 방향을 각각 조절해 듀얼 맞춤 냉방, 듀얼 절전 냉방, 듀얼 파워 냉방 등 차원이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