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 프로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와콤, 인튜어스 프로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이 오는 7월14일까지 인튜어스 프로 중형 구매자 대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중형 사이즈인 PTH-651 및 PTH-651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아웃도어 및 음악감상에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4만9000원 상당)가 증정된다. 사은품은 제품 구매시 증정되며 색상은 임의로 선정된다.

인튜어스프로 모델은 사진작가, 디자이너, 디지털 아티스트와 같은 창작 전문가들을 위한 전문가용 모델로 2048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과 무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무선 액세서리 키트가 기본 탑재돼 있다.

▲ 이번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중형 사이즈인 PTH-651 및 PTH-651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튜어스 모델은 디지털 드로잉 초보자부터 문서작업을 하는 일반 오피스 사용자들까지 폭넓게 활용되며 슬림 디자인, 멀티 터치 및 무선 기능 등을 지원해 편리함과 편안함을 한층 향상시켰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와콤 인튜어스 프로 제품은 학생층부터 전문가들까지 폭넓게 사용되는 인기 모델”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도어나 작업 시 음악감상 등 다방면에서 유용하게 활용되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만큼 구매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