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감사의 마음 전하는 디지털 캘리그래피 카드 무료 제공
상태바
와콤, 감사의 마음 전하는 디지털 캘리그래피 카드 무료 제공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3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1일부터 21일까지 가족, 친구, 스승 등 주변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디지털 캘리그래피 e-카드를 와콤 페이스북을 통해 무료 제공한다. 

와콤이 5월 한 달 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디지털 캘리그래피 e-카드는 전문 캘리그래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작품으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각 기념일에 맞는 메시지가 작가의 개성 있는 손글씨로 담겨있다. 아날로그 방식의 캘리그래피와 달리 디지털 캘리그래피는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러스인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Intuos Creative Stylus2)’를 사용해 제작됐다. 

▲ 와콤이 가정의 달 맞아 ‘디지털 캘리그래피 e-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콤 페이스북을 통해 사용자들은 디지털 캘리그래피 e-카드 원본 이미지를 그대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e-카드에 스타일러스나 손터치를 활용해 받는 사람의 이름을 추가하거나, 어울리는 그림을 그려 넣는다면 자신만의 개성 있는 e-카드를 만들 수 있다. 

이번 디지털 캘리그래피 e-카드 제작에 사용된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 2는 아이패드 전용 필압 감지 스타일러스 펜이다. 얇고 견고한 타입의 펜심과 함께 2048단계의 압력감지 레벨을 지원해 보다 정교하고 세부적인 스케칭 및 드로잉은 물론, 디지털 캘리그라피 작업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이번 디지털 캘리그래피 카드 증정 이벤트는 누구나 자신의 모바일 기기에서 쉽고 간단하게 캘리그래피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라며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손글씨 캘리그래피 작품들이 SNS를 통해 활발하게 공유되며 전문 작가들도 늘고 있는 가운데 이를 디지털로 구현하게 된다면 더 많은 창작의 가능성이 열릴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