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컴퓨텍스 2015’ 초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이수스, ‘컴퓨텍스 2015’ 초대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가 최신 IT 및 PC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컨퍼런스 ‘컴퓨텍스 2015(COMPUTEX 2015)’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레츠 고 투 컴퓨텍스(Let’s go to COMPUTEX)’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에이수스 노트북과 타블렛을 사용 중인 고객의 경우에는 본인이 사용 중인 제품의 사진과 함께 사용 후기와 장점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등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라면 다나와, 쿨엔조이, ITCM 등 3대 IT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블로그에 에이수스 마더보드 및 그래픽카드의 장점과 핵심 기술 3가지를 기재하고 담당자(eddie_choi@asus.com)에게 해당 URL을 메일로 보내면 된다. 

▲ 에이수스가 ‘레츠 고 투 컴퓨텍스(Let’s go to COMPUTEX)’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수스는 추첨을 통해 20일 ASUS 페이스북에 노트북과 타블렛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긴 고객 중 4명을 다나와, 쿨엔조이, ITCM에서 4명을 선정해 총 8명의 당첨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6월4일부터 7일까지 3박4일간 대만 타이페이에 머무르며 컴퓨텍스 2015 전시회와 대만에 위치한 에이수스 본사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에이수스는 당첨자 전원의 항공권과 현지 숙소 비용을 전액 지원할 예정이다.

곽문영 에이수스 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에이수스의 제품과 기술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와 기존 고객들을 위해 지난 해 7월 진행한 ‘렛츠 고 투 에이수스(Let’s go to ASUS) 필드테스트 이벤트’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이는 두 번째 이벤트”라며 “세계 최대 규모의 컴퓨터 및 IT 전시회인 컴퓨텍스 2015를 직접 관람하는 동시에 에이수스 본사까지 탐방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IT커뮤니티의 이벤트 페이지와 에이수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