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 85형 모델 국내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 85형 모델 국내 출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7.2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대형·초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TV 시장 공략 박차

삼성전자가 초대형 스크린을 원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더 프레임(The Frame)’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삼성전자는 26일 한국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 85형을 세계 시장에 순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프레임은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 미술 작품이나 사진을 스크린에 띄워 액자처럼 활용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로, ‘아트스토어’ 기능을 통해 전 세계 40여 개 유명 박물관·미술관이 제공하는 1500점 이상의 예술작품을 4K QLED 화질로 감상 할 수 있다.

특히 2021년형 더 프레임은 기존 대비 절반 가까이 슬림해져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액자처럼 벽에 걸 수 있게 ‘월 마운트’와 기본 스탠드가 포함돼 있다.

액자형 베젤은 화이트·티크·브라운·베이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석 탈부착 방식으로 쉽고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85형 더 프레임 모델의 국내 출고가는 669만 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더 프레임 85형에 더해 지난 주 판매를 시작한 ‘더 세리프(The Serif)’ 65형, 최대 130형까지 확장 가능한 프로젝션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등으로 라이프스타일 TV 제품군에서도 초대형·초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