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최대 상금 10만 USDT 규모 '한국 BTC 트레이딩 대회' 개최
상태바
바이비트, 최대 상금 10만 USDT 규모 '한국 BTC 트레이딩 대회' 개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2.0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파생 상품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설날을 맞이해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한국 비트코인(BTC)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한국 BTC 트레이딩 대회는 총상금 최대 10만 유에스디테더(USDT) 규모이며, BTCUSD 무기한 선물 계약으로 진행된다. 대회 기간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우승자에게는 참가 인원 규모에 따라 2천에서 2만 USDT(약 2백만 원에서 2천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상위 20위권까지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한국 고객들의 신규 가입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서 그 동안 바이비트를 지지해 준 한국 고객을 위해 마련된 특별 대회다.

한국 고객이 전체 이용자의 20%를 차지하는 만큼 바이비트는 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BTC 트레이딩 대회를 매분기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리플 대회를 열어 총 7차례의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대회 등록은 오는 8일 오후 7시(한국시각)부터 21일까지 바이비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바이비트 거래소에 0.02 BTC 이상의 자산을 보유한 사용자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회 등록만 해도 10달러 상당의 BTC 증정금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