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함께 ‘행운의 복불복’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바이비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함께 ‘행운의 복불복’ 이벤트 진행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2.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파생 상품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설날을 맞이해 8일 오후 7시(한국 시각)부터 다음 달 5일 오후 7시까지, 독일 프로 축구 클럽 보루시아 도르트문트(BVB)와 행운의 복불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등록한 사용자들 모두 10달러 상당의 비트코인(BTC) 증정금 및 쿠폰과 BVB 프로 축구팀의 굿즈를 받을 수 있으며, 최종 복불복에 당첨된 고객은 최대 50달러 상당의 BTC 증정금과 BVB 축구 선수들의 사인이 들어간 티셔츠와 축구공 등을 포함하고 있는 '챔피언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추첨권을 획득해 다양한 미션을 완수해야 한다. 미션으로는 ▲누적 거래량 달성 ▲바이비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0.01BTC 이상 입금 ▲300 유에스디테더(USDT) 이상 입금 ▲USDT 무기한 계약 ‘목표가/손절가’ 세부 설정에서 ‘부분 적용’ 설정 ▲’추적 손절매’ 기능을 사용한 주문 실행 ▲바이비트 모바일 앱에서 ‘스마트 알림’ 설정 ▲포지션 수익률 100% 이상 달성 등이 있다.

바이비트 벤 조우 대표는 “트레이딩과 스포츠는 적절한 타이밍을 반영한 전략과 열정, 끈기, 흥분이라는 핵심 요소들을 공유한다. 축구와 유사하게 바이비트는 사용자들을 MVP로 고려하며 전문적이고 혁신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바이비트는 항상 트레이더들의 응원하는 팬이자 코치로서 사용자들의 트레이딩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 세계 150만 명이 사용하는 바이비트 거래소는 매년 역대 최대 거래량을 달성하고 있으며 한국 고객이 전체 이용자들의 20%를 차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