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인스탁스 럭키백’ 이벤트 최대 70% 할인
상태바
후지필름, ‘인스탁스 럭키백’ 이벤트 최대 70% 할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3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인스탁스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인스탁스 럭키백 이벤트’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감사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로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를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최대 70% 할인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온라인에서는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와 미니필름 10장, 랜덤상품으로 구성된 ‘쉐어 럭키백’을 16만9500원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판매처의 경우 인스탁스 미니25와 미니필름 10장, 랜덤상품이 포함된 ‘미니25 럭키백’을 11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백 랜덤상품은 인스탁스 쉐어, 인스탁스 미니25블랙, 미니필름, 포토캘린더, 미니앨범, 포토카드 등(총 6가지 품목 중 1개)으로 구성된다.

이번 인스탁스 럭키백은 온·오프라인 총 30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온라인 전용 럭키백 구매처는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후지필름 공식 쇼핑몰이며 오프라인 전용 럭키백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전국 대형 서점 내 소품 매장, 신세계백화점과 펜피아, 알파문고, 페이펄문구, 아트박스, 1300K 매장 등 오프라인 대형 팬시 문구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추억을 담는 즉석카메라의 아날로그 감성으로 인스탁스는 매 기념일마다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마음을 표현하는 5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이는 인스탁스 럭키백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소중한 순간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