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감성 사진관 ‘헬로그래피’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감성 사진관 ‘헬로그래피’ 할인 이벤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4.2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의 오프라인 감성 사진관 헬로그래피에서 내달 31일까지 ‘만인의 포토 우체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인의 포토 우체국’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의 오프라인 직영매장 헬로그래피 월 1만명 방문객 돌파 기념 행사로 헬로그래피 신촌점과 제2롯데월드타워 내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 포토이즈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롯데월드 어드벤처 포토큐브 총 4곳에서 진행된다.

먼저 사진 출력 인화 3000원 이상 이용 고객 대상으로 4x6사이즈 인화 사진과 예쁜 엽서를 함께 동봉한 ‘포토카드’가 배송된다.

▲ 한국후지필름의 오프라인 감성 사진관 헬로그래피에서 내달 31일까지 ‘만인의 포토 우체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4x6사이즈 인화 사진과 같이 담긴 엽서를 활용해 소중한 사람에게 아날로그 편지를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후지필름 포토북을 제작하는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헬로그래피 매장에서 증명, 여권, 비자사진 등 신분증 사진을 촬영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가 떠도 조조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2시까지 매장을 방문해 신분증 사진을 촬영한 고객들이 1만원에 결제할 수 있는 이벤트로 주중과 주말 관계없이 동일하게 혜택을 적용한다.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순간을 전문적인 스튜디오 촬영으로 남길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인 ‘이미지 사진’ 이용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월31일까지 이미지 사진 촬영 고객에게 20% 할인은 물론 베스트포즈로 선정된 커플 3팀에게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엘본더테이블 17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이미지 사진 이벤트는 헬로그래피 신촌에서만 진행한다.

이외에도 매장 내 다양한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8, 미니25, 미니50S 중 한 품목씩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인스탁스 타임세일’과 일일 선착순 50명에게 인스탁스 필름 20장 구매시 미니필름 10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사진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액자, 마스킹테이프, 사진 앨범 등 관련 소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