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1억대 판매 ‘씽크패드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상태바
한국레노버, 1억대 판매 ‘씽크패드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씽크패드의 전용 웹페이지인 ‘씽크패드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씽크패드는 레노버의 주력 비즈니스 노트북 제품으로 1억대 이상이 판매됐다.

씽크패드 마이크로사이트는 씽크패드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 시키고 씽크패드 팬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개설됐다. 1992년부터 시작된 씽크패드의 역사와 씽크패드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 개발자들의 고민, 그리고 전세계 고객의 다양한 사용 경험 등 씽크패드에 관한 모든 내용이 동영상과 웹 페이지에 실려있다. 

▲ 한국레노버가 씽크패드의 전용 웹페이지인 ‘씽크패드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한국레노버는 씽크패드 마이크로사이트 개설을 기념하며 4월2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레노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간단한 축하 메시지나 가장 마음에 드는 콘텐츠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30명의 당첨자에게는 오로나민C 비타민 음료가 증정되며 당첨자는 29일에 발표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씽크패드는 단일 노트북 브랜드 최초로 1억대 판매고를 기록한 최고의 노트북 브랜드로 씽크패드 마이크로사이트에는 씽크패드의 오랜 역사와 더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려는 구성원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며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 기업으로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레노버의 혁신적인 기술을 효과적으로 소개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