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요가 태블릿2’ 라인업 최대 10만원 할인
상태바
한국레노버, ‘요가 태블릿2’ 라인업 최대 10만원 할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레노버 요가 태블릿2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요가 태블릿2 제품군을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요가 태블릿2 프로’, ‘10형 윈도 요가 태블릿2’, ‘8형 윈도 애니펜 요가 태블릿2’, ‘8·10형 안드로이드 요가 태블릿2’다. 

요가 태블릿2 프로는 업계 최초로 빔 프로젝터를 탑재한 태블릿으로 홈 엔터테인먼트 태블릿 시장에 혁신을 불러온 제품이다. 윈도 요가 태블릿2는 모바일 오피스에 최적화된 태블릿이다. 애니펜 기술이 탑재된 제품은 스타일러스펜을 사용하지 않고도 일반 연필이나 펜을 필기용 툴로 사용할 수 있다. 8·10형 안드로이드 요가 태블릿2는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태블릿이다. 

▲ 한국레노버가 레노버 요가 태블릿2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요가 태블릿2 제품군은 혁신적인 4가지 모드(스탠드·틸트·태블릿·행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 경험을 더욱 더 향상시켰다. 인텔 아톰 Z3745 프로세서의 탑재로 전작보다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요가 태블릿2 제품은 전면 듀얼 JBL 사운드 시스템으로 동종 태블릿에서는 따라 올 수 없는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갖췄다.

이와 함께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욱 더 높인 제품이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요가 태블릿2 제품군이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으면서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레노버는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기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레노버 요가 태블릿2 고객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event/2015/YOGA_ap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