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봄맞이 노트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레노버, 봄맞이 노트북 프로모션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6월3일까지 ‘레노버 노트북, 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레노버의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한컴 오피스 2014 다운로드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씽크패드 클래식 제품군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씽크패드 페이퍼 토이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G마켓·옥션·11번가에서 레노버 노트북 구매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8%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레노버는 6월14일까지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총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 한국레노버가 노트북 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또 5월15일까지 씽크패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씽크패드 매니아 3호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제품구매 고객이 리뷰를 작성하면 응모된다. 우수자에게는 정품 백팩, 무선 마우스 등이 포함된 ‘TP(씽크패드)패키지’가 증정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새 출발의 계절인 봄을 맞아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레노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레노버는 세계 1위 PC 기업으로서 더 많은 고객들이 레노버의 혁신적인 제품을 푸짐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노버 노트북, 봄 페스티벌 프로모션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클럽 (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