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구독형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 출시
상태바
파이어아이, 구독형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10.0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에 위협 발생하는 즉시 관련 정보 제공

보안 기업 파이어아이가 사이버 사고 대응 데이터와 위협 인텔리전스를 결합시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SaaS)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위협 인텔리전스(Mandiant Advantage: Threat Intelligence)’ 솔루션을 공개했다.

맨디언트는 300명 이상의 인텔리전스 분석가 및 연구원으로 구성되며, 맨디언트 위협 인텔리전스는 새롭게 선보이는 SaaS 기반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플랫폼을 통해 조직에게 위협이 발생하자마자 정보를 제공한다.

조직 보안 담당자는 맨디언트 어드밴티지를 통해 맨디언트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고, 맨디언트가 다양한 환경에서 발생하는 최전선의 공격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 위협 및 보안 사항에 대한 우선순위를 쉽게 결정할 수 있다.

또한 맨디언트 어드밴티지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새로운 기능들은 기업 보안 담당자들이 맨디언트가 보유한 경험 및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보안 운영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고,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뛰어난 접근성도 강점이다. 맨디언트 솔루션은 기업이 처한 시급한 보안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된다. 아울러 맨디언트 솔루션 중 하나인 맨디언트 위협 인텔리전스는 API를 제공하여 쉽게 연동할 수 있고, 신규 브라우저 플러그인 또한 제공한다.

크리스 키셀(Chris Kissel) IDC 글로벌 보안 제품 연구 책임자는 “보안 기업들이 보유한 위협 인텔리전스는 주로 인풋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맨디언트는 전문성을 기반으로 조직의 보안 담당자가 높은 보안 전문가의 수준으로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