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올 봄엔 올인원’ 봄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 ‘올 봄엔 올인원’ 봄맞이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1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창립 이래 31번째로 봄을 맞이해 이를 기념코자 기가바이트 대표 메인보드 구매시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멀티툴을 증정하는 ‘올 봄엔 올인원으로 힐링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1번째 봄을 기념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가바이트 대표 메인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멀티툴을 1:1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기가바이트 대표 메인보드로는 ‘Z97 메인보드’ 4종과 ‘H97 메인보드’ 2종 등 총 6종에 대해 진행된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Z97 라입업에서는 12-페이즈 듀얼 디지털 파워를 탑재로 보다 안정적인 오버클럭과 효율을 제공하는 기가바이트 Z97 메인보드 ‘Z97X-UD5H’ 제품을 비롯해 인텔랜으로 네트워크 안정성을 더한 Z97X-UD3H 메인보드 구매시 18 in 1 닌자월렛 휴대용 멀티툴을 1:1 증정한다. 

추가로 168시간이라는 서버급 레벨의 혹독한 과부하 내구성 테스트를 거친 기가바이트만의 프리미엄 블랙에디션 메인보드인 ‘Z97X-UD5H-BK’, ‘Z97X-UD3H-BK’까지도 증정 대상에 포함되어 기가바이트를 애용해주시는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사운드 블래스터 X-Fi MB3 소프트웨어 슈트를 지원해 보다 사실감 있는 게임환경을 제공하는 H97-게이밍 3 메인보드와 더불어, 100% 올 솔리드 캐패시터와 알루미늄 히트싱크로 메인보드 내구성을 특화한 H97-HD3 구매시에도 18 in 1 닌자월렛 휴대용 멀티툴을 증정해 디테일한 오버클럭이 필요하지 않는 엔터테인먼트 유저들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gigabyte.jchyun.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가바이트 이벤트 협력사(컴퓨존·아이코다·조이젠·아이클럽·아이티앤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