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LGA2083 O.C 스위치 탑재한 듀러블 에디션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LGA2083 O.C 스위치 탑재한 듀러블 에디션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LGA2083 O.C 스위치 탑재로 CPU의 잠재적인 성능을 오버클럭을 통해 향상시킬 수 있고 XMP 옵션을 지원해 DDR4 메모리를 최대 3333㎒까지 오버클럭이 가능한 ‘GA-X99-UD4P’ 듀러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국내에 출시 된 기가바이트 GA-X99-UD4P는 사용자의 성향과 상황에 따라 오버클럭 소켓의 선택이 가능한 O.C 스위치를 탑재한 제품이다.

이로 인해 일반적인 사용시 노멀 소켓 모드 (LGA2011-3)로 사용이 가능하며 메인보드에 탑재된 O.C 스위치를 OC 모드로 간단한 변경을 통해 LGA2083-3 OC 소켓 모드로 전환돼 CPU의 오버클럭 퍼포먼스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 LGA2083 소켓 전환 O.C-스위치 탑재한 X99-UD4P 듀러블 에디션

또 XMP 옵션을 통해 DDR4 메모리의 오버클럭을 최대 3333MHz까지 지원해 CPU는 물론 메모리까지 퍼포먼스 있는 오버시스템을 체감할 수 있다. 

오버클럭 성능을 뒷받침하기 위해 CPU와 메모리에 완벽하고 정확한 전압 전달 및 설정이 가능한 독자 기술인 듀얼 디지털 파워 디자인과 이를 보다 더 완벽하게 서포트 할 수 있는 고용량, 고성능 서버급 메탈 쵸크 ‘Bussmann’과 NPCAP사의 듀러블랙 캐패시터를 채용해 퍼모먼스와 내구성 모두에 완벽함을 배가 했다.

무엇보다 기가바이트 울트라 듀러블 메인보드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인 2oz 구리를 함유한 유리섬유 PCB와 CPU 소켓과 메모리 슬롯에 최대 6배 가량 높은 30미크론 금도금 기술을 채용하여 효과적인 시스템 냉각과 뛰어난 오버클럭 안정성, 그리고 습기로 인한 부식을 최소화했다.
 
GA-X99-UD4P의 내구성과 안정성 중심의 설계를 뒷받침하는 또 다른 기술로 새로운 메탈릭 골드 히트-파이프와 히트-싱크를 탑재한 쿨링 솔루션이 있으며 100% 알루미늄 대형 히트 싱크에 LED를 탑재해 멋스러움까지도 배가했다. 또 5개의 확장팬 커넥터를 제공해 하이브리드 수냉 쿨러는 물론 다양한 퍼포먼스 팬을 장착해 냉각 성능을 향상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