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터치패널 탑재 USB 스피커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터치패널 탑재 USB 스피커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유일하게 USB 3.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스마트 터치패널을 탑재해 성능은 물론 편리함과 디자인까지 갖춘 고성능 디지털 USB 3.0 스피커 ‘기가바이트 G터치 USB 3.0’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이씨현시스템에서 선보인 기가바이트 G터치 USB 3.0은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시장에서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기가바이트의 고성능 디지털 스피커다. 

USB 스피커 중 유일하게 최신 USB 3.0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여 전체 볼륨을 크게 향상시켜 강렬하고 중후한 사운드를 출력하며 기존 스피커의 아날로그 조그다이얼 방식에서 벗어나 향상된 디지털 스마트 터치패널을 탑재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특별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터치패널을 탑재한 스피커 기가바이트 G터치 USB 3.0을 공식 출시한다.

기가바이트 G터치 USB 3.0 은 최신 USB 3.0 인터페이스로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기존 USB 2.0 의 500㎃ 전력 대비 900㎃의 높은 전력 향상으로 중음 역대와 고음역대의 저하를 최대한 억제해 수정처럼 맑은 소리를 낼 수 있어 게임을 즐기거나 영화를 감상할 때 더욱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고감도 디지털 스마트 터치 디자인이 적용돼 컨트롤이 매우 용이하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스피커의 모든 기능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으며 특히 버튼을 터치할 때마다 켜지는 블루 LED 는 다른 스피커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C-미디어 HS100 사운드코덱을 탑재하고 있어 게임을 즐기거나 영화를 감상할 때 메인보드의 내장사운드코덱 사용시 CPU에 발생하는 부하를 사전에 차단해주기 때문에 더욱 쾌적한 플레이 경험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G터치 USB 3.0 은 측면에 위치하고 있는 입출력 단자를 통해 스마트폰, 게임기 등과 같은 다양한 외부기기와의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고성능 풀레인지 유닛 탑재와 전면 에어덕트 디자인으로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사운드출력과 전원입력을 하나의 케이블에서 모두 처리 가능한 USB 3.0 인터페이스로 휴대성까지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기가바이트 G터치 USB 3.0는 세라믹 화이트와 블랙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1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