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중외정보기술과 스마트병원 구축
상태바
KT텔레캅, 중외정보기술과 스마트병원 구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7.0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외정보기술의 병원 관리 솔루션과 KT텔레캅의 보안ㆍ시설 관리 서비스를 통합 제공

보안전문기업 KT텔레캅과 헬스케어 IT솔루션 전문기업 중외정보기술이 ‘병원 통합관리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외정보기술의 병원 통합 의료 지원 시스템과 KT텔레캅의 보안ㆍ건물 관리 서비스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중외정보기술은 헬스케어 분야의 IT시스템과 기업용 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토탈 IT 솔루션 기업으로서, 병원 경영부터 효율적 환자 관리까지 병원 관리에 필요한 통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솔루션과 함께 병원 고객에게 꼭 필요한 영상보안, 출입통제, 시설관리 솔루션 등 KT텔레캅의 안심ㆍ편의 보안서비스를 패키지로 제공하는 것이 가능해져 서비스 차별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이를 기반으로 스마트 병원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며, 앞으로도 핵심 역량을 결집한 헬스케어 분야의 특화 솔루션을 적극 발굴해 상호 발전에 기여하는 상생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KT텔레캅 박대수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의 노하우를 결집해 한 단계 발전한 병원 관리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중외정보기술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의료 IT, 보안 등 헬스케어 분야의 통합관리 솔루션 제공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