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중소기업 위한 지능형 영상관제 솔루션 출시
상태바
KT텔레캅, 중소기업 위한 지능형 영상관제 솔루션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1.1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용 절감형 ‘기가아이즈 프로 컴팩트’ 선보여

보안 전문 기업 KT텔레캅이 중소기업을 위한 지능형 영상관제 솔루션 ‘기가아이즈 프로 컴팩트’를 발표했다.

KT텔레캅의 기가아이즈 프로는 건물 전체에 설치된 여러 대의 CCTV, 출입통제 시스템 등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빌딩/기업 고객을 위한 지능형 영상관제 솔루션으로 초고화질 영상관제, 지능형 영상 분석(VA), IoT 센서 알람, 출입통제 연동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가아이즈 프로 컴팩트는 엔터프라이즈급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했던 ‘기가아이즈 프로 프리미엄(GiGAeyes Pro Premium)’을 중소기업 환경에 맞춰 일부 서비스를 재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 모델이다.

프리미엄과 비교해 서버 종류와 현장 설치를 간소화해 경제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지능형 영상 분석 등을 활용한 스마트한 통합관제로 모니터링을 위한 인력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임의 화면 분할 구성 등 사용자를 위한 관리 편의성은 기가아이즈 프로 프리미엄의 기능을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컴팩트 솔루션에는 영역 침범과 피플 카운트 등 7종이 영상 분석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으며, 고객 필요에 따라 얼굴 인식, 화재 감시, 차량번호 인식 등 총 23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문 열림, 온습도, 소리 및 동작 감지, 연기 감지 등 IoT 센서는 CCTV와 연동해 센서가 이상 신호 감지 시, 현장 CCTV 영상을 실시간 확인해 대응하는 등 조기대처 체계를 마련할 수 있어 빌딩 통합관리에 매우 효율적이다.

KT텔레캅 김영식 마케팅본부장은 “기가아이즈 프로는 영상보안 관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이지만 비용 부담으로 인해 중소형 고객들이 사용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이번 출시로 중소형 사업장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율적인 영상보안 통합 관리가 가능해졌다.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이 우수한 품질의 보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군별 특성을 고려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