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인터내셔널, 에픽기어 서노러즈 SE 7.1 헤드셋 출시
상태바
다빈치인터내셔널, 에픽기어 서노러즈 SE 7.1 헤드셋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4.0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빈치인터내셔널이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에픽기어(EPIC GEAR)의 서노러즈 SE 7.1(SONOROUZ SE 7.1)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

서노러즈 SE 7.1 헤드셋은 가상 7.1 사운드(Virtual 7.1 Channel)을 지원해 게이머가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생생한 현장감을 조성해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효과, 사운드 믹서, 마이크 보이스 등 다양한 설정 환경을 제공한다.

▲ 서노러즈 SE 7.1 헤드셋은 가상 7.1 사운드(Virtual 7.1 Channel)을 지원해 게이머가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생생한 현장감을 조성해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효과, 사운드 믹서, 마이크 보이스 등 다양한 설정 환경을 제공한다.

서노러즈 SE 7.1 헤드셋의 가장 큰 특징은 케이블 단선 방지 설계로 사용중 케이블이 당겨졌을 때 케이블 접속부 부하를 줄이고 단선되지 않도록 간단하지만 혁신적인 단선 방지 설계가 돼 있다

또한 90도의 회전각으로 완전히 접을 수 있는 하우징 설계로 보관과 휴대가 매우 간편하며 40MM 대구경 드라이브를 장착하여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고급스런 꼬임 방지 슬리빙 직조 케이블과 노이즈 억제 금도금 USB단자, 볼륨 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 등을 직관적으로 할 수 있는 인라인 컨트롤러까지 작은 부분까지도 게이머를 위한 노력이 녹아 들어 있는 서노러즈 SE 7.1 헤드셋은 현재 온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