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웨이브시스, 2.4㎓ 무선 게이밍 헤드셋 ‘소리스타 W500’ 출시
상태바
가나웨이브시스, 2.4㎓ 무선 게이밍 헤드셋 ‘소리스타 W50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3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나웨이브시스가 최신 2.4㎓ 무선 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서리스타(Sorista) W50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게이밍 헤드셋의 최고 히트 상품인 익사운드 제리피쉬(EXSOUND Jerryfish)의 업그레이드된 헤드셋이다.

소리스타 W500 제품은 2.4㎓ 최신 무선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컴퓨터와 디지털 TV는 물론 PS4, PS3, X박스 원, X박스 360, 닌텐도 위에 간단히 연결해 게임·영화 사운드를 라이브 채팅과 동시에 무선으로 즐기실 수 있는 2.4㎓ 와이어리스 디지털 게이밍 헤드셋이다.

▲ 소리스타 W500 제품은 2.4㎓ 최신 무선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컴퓨터와 디지털 TV는 물론 PS4, PS3, X박스 원, X박스 360, 닌텐도 위에 간단히 연결해 게임·영화 사운드를 라이브 채팅과 동시에 무선으로 즐기실 수 있는 2.4㎓ 와이어리스 디지털 게이밍 헤드셋이다.

소리스타 W500은 디지털 음향기기 전문기업인 가나웨이브시스의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엠프, 스피커 유닛 설계와 EQ(음장효과) 기능을 통한 더욱 생생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무선 헤드셋에서 구현했으며 디지털 TV, PC는 물론 콘솔게임기에 최적화된 임팩트한 사운드와 함께 라이브 챗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무선 송신부의 제공으로 별도의 송신부(동글) 구입이나 복잡한 페어링 과정 없이 전원만 켜면 무선으로 연결된다.

컴퓨터에서도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 없는 USB 연결만으로 연결되고 멀티 아날로그 입력을 지원해 누구나가 어떠한 장비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사용환경을 제공하고 헤드셋 거치대와 벳터리 충전기를 내장하고 있어 깔끔한 보관과 편리한 충전이 가능하다.

4가지의 EQ(Normal/Extra Treble/Extra Bass/Extra Treble & Bass)를 지원해 입력되는 오디오를 더욱 웅장하고 깔끔하게 변환하여 출력해 주며 특히 볼륨조절, 챗 볼륨조절, 마이크 MUTE 기능을 무선 헤드셋에서 간단한 스위칭 동작으로 제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부드러운 재질의 헤어밴드와 이어 쿠션, 균형 잡힌 디자인은 실용성을 넘어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한편 가나웨이브시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소리스타 W500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인 티몬에서 특별 사은품과 함께 단독 예약 판매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은품 예약 판매 기간은 3월31일부터 4월6일까지며 예판, 특별 사은품 샌디스크 정품 16GB 메모리를 증정한다. 소리스타 W500 1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