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으로 승부하고 과학으로 승리하라…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열정으로 승부하고 과학으로 승리하라…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내달 5일까지 ‘로지텍 G 경품 이벤트’와 ‘로지텍 G 온라인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지텍 G 경품 이벤트는 로지텍 G 마이크로 페이지 이벤트 창에서 MOBA 게임을 위한 로지텍 G302와 FPS 게임을 위한 G402 중 자신의 게임 스타일에 맞는 게이밍 마우스를 선택해 투표를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LG게이밍 모니터(1명), 지포스 그래픽 카드(1명),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5만원권(5명)을 증정한다.

▲ 로지텍코리아가 게이밍 마우스 G시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지텍 G 마이크로 사이트는 ‘열정으로 승부하고 과학으로 승리하라’는 콘셉트 아래 소비자들이 자신의 게임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키보드·헤드셋·패드 등 각종 제품에 대한 설명과 특징을 제공한다.

특히 로지텍 G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전 세계 최고의 프로 게이머들이 만든 MOBA 게이밍 마우스 G302,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FPS 게이밍 마우스 G402,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한 차원 더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밍 마우스 G502 및 무선의 편안함과 유선의 정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G602등 게이밍 마우스 등 로지텍 G 게이밍 마우스 라인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내에 G마켓, 옥션, 11번가를 통해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402 구매 시, 네오위즈게임즈의 신작 FPS게임 블랙스쿼드 총기 아이템 리미티드 에디션(DESERTEAGLE 50AE PATRIOT) 30일 사용권과 30만 골드 게임머니 및 로지텍 게이밍 장패드를 제공한다.

이벤트와 해당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G 마이크로 사이트(www.logitech-g-gam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