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 협력사 매트록스이미징, ‘리더십 인 오토메이션’ 수상
상태바
앤비젼 협력사 매트록스이미징, ‘리더십 인 오토메이션’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0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밋 미디어 그룹(Summit Media Group) 오토메이션 월드(Automation World) 잡지가 앤비젼의 협력사인 매트록스이미징(Matrox Imaging)이 오토메이션 프로그램의 ‘2014 리더십(Leadership) 부분 비전 시스템 퍼스트 팀(Vision Systems First Team) 카테고리로 지정됐다고 발표했다.

자동화 전문 지식을 게재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잡지인 오토메이션 월드는 24개 카테고리에 걸쳐 선호하는 자동화 공급업체를 독자들이 선택하도록 했다.

짐 취르잔 오토메이션 월드 발행인은 “우리의 퍼스트 팀 수상자는 제품 혁신과 고객 서비스에서 정말 뛰어난 본보기를 제공하고 있고 이들에게 축하를 전한다”며 “선호하는 솔루션 제공업체를 알려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최종 사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에 대해 샘 로페즈 매트록스이미징 세일즈 및 마케팅 디렉터는 “순서도 기반 하드웨어 독립 머신비전 소프트웨어인 디자인 어시스턴트(Design Assistant)4를 2014년에 출시한 것과 같이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이정표를 제시했다”며 “전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선도기업들이 매트록스의 비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그들의 도구로 선택했고 우리는 투표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