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메가 세일 세 번째 무료 게임은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
상태바
에픽게임즈 스토어, 메가 세일 세 번째 무료 게임은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5.2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A 5’, ‘문명 6’에 이어 명작 게임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 무료 제공

5월 15일부터 ‘에픽 메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3주차 무료 게임으로 ‘보더랜드: 핸썸 콜렉센(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이하 보더랜드 THC)’을 무료로 제공한다.

보더랜드 THC는 일인칭 슈팅 게임(FPS)에 레벨업과 스킬, 무기 등급 등 롤플레잉게임(RPG)의 요소를 가미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작품이다.

메타크리틱 89점의 고득점과 함께 2012년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GOTY)’ 27개를 수상한 ‘보더랜드 2’와 2014년 GOTY를 수상한 ‘보더랜드: 프리 시퀄’ 등 두 개의 보더랜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작품이며, 두 게임의 모든 DLC 역시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보더랜드 시리즈의 최신작인 ‘보더랜드 3’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보더랜드 THC를 즐기고 취향에 맞는다면 시리즈 후속작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에픽 메가 세일 중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11,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15,000원 이상의 게임이나 애드온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쿠폰을 사용하면 추가 쿠폰이 제공되고, 이벤트 기간까지 사용하지 못한 쿠폰은 11월 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GTA 5’와 ‘문명 6’ 무료 배포 이후, PC방 점유율이 급상승할 정도로 정말 많은 분들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와서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해 주셨다.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보더랜드 THC는 역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보더랜드 2와 보더랜드: 프리 시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역대급 작품인 만큼 꼭 다운로드 받아 평생 소장하고, 이제 2주 남은 에픽 메가 세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