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4.25 출시
상태바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4.25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5.0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게임 콘솔 본격 지원 및 기존 플랫폼 지원 강화

게임개발 및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가 차세대 콘솔 기기에 대한 지원과 더욱 효율적인 콘텐츠 제작, 영화 및 미디어 등의 산업 분야를 위한 업데이트 등이 추가된 언리얼엔진 4.25 버전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언리얼엔진 4.25에는 ▲차세대 게임 콘솔 지원 및 기존 플랫폼 지원 강화 ▲향상된 프로파일링 ▲레이 트레이싱/나이아가라 VFX 실제 제작을 위한 업데이트 ▲카오스 피직스 및 디스트럭션 시스템 향상 ▲몰입감이 높은 콘텐츠의 효율적 제작을 위한 기존 기능 및 워크플로 개선 ▲게임 및 시각화를 위한 콘텐츠 제작과 편집 기능의 확장 등을 포함한 수백 종의 업데이트가 포함됐다.

이 외에도, 3ds Max, Cinema 4D, SketchUp 등 2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제작한 데이터를 한 번에 임포트할 수 있는 ‘데이터스미스’의 상호 운용성 개선 및 PLM, XML 파일 지원 등도 업데이트됐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이번 언리얼엔진 4.25에는 게임 개발자들에게 최고의 개발툴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신규 기능 및 개선 등 강력하고 유연한 기능들이 담겼다. 수백 가지의 업데이트 중 114개의 개선 사항을 제공해준 언리얼 엔진 개발자 커뮤니티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더욱 강력해진 언리얼엔진 4.25 업데이트로 개발자들이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효율성과 창의성 그리고 혁신성을 더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