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이번엔 ‘문명 6’ 무료 제공
상태바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번엔 ‘문명 6’ 무료 제공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5.2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주일간 아즈텍 DLC가 포함된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 평생 무료 소장 기회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GTA 5)’에 이어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 6)’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4주간 매주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 첫 번째로 록스타게임즈의 ‘GTA 5 프리미엄 에디션’을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배포했다.

이어 22일부터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되는 문명 6는 유명 게임 디자이너 시드 마이어가 개발한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석기 시대부터 정보화 시대에 걸쳐 세계를 주름잡는 문명의 지배자가 되기 위해 제국을 건설하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게임이 출시된 2016년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GOTY)’을 수상했으며, 게임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88점(PC 버전)의 고득점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6월 11일까지 진행 되는 에픽 메가 세일은 ‘컨트롤’(50%), ‘보더랜드 3’(50%),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35%), ‘레드 데드 리뎀션 2’(20%), ‘새티스팩토리’(10%) 등의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을 이용하면 11,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에픽 상품권은 할인 적용가 15,000원 이상인 이벤트 대상 게임 또는 애드온이면 어떤 게임이든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 에픽 상품권을 사용해 게임 또는 애드온을 구매하면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지급된다.

사전 구매나 V-벅스와 같은 화폐 등의 인게임 구매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가 종료되어도 11월 1일 오후 5시 전까지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주 ‘GTA 5 프리미엄 에디션’ 무료 제공에 보내주신 전 세계적인 관심과 특히 우리나라 게이머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엔 ‘문명 6’를 무료 게임으로 제공하니 꼭 다운로드 받으시고, 29일 공개될 세 번째 무료 명작 게임도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