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화상회의 솔루션∙원격 업무 컨설팅 무료 제공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화상회의 솔루션∙원격 업무 컨설팅 무료 제공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4.0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화상회의 솔루션을 포함한 원격 업무 보안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화상회의 솔루션 ‘줌(Zoom)’을 통한 개인정보 해킹 및 유해 영상 배포 사례 등 보안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이에 따라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기반의 안전한 원격 업무를 위한 보안 컨설팅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판단했다.

 

베스핀글로벌은 원격 업무 보안 컨설팅을 통해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및 원격 관리 서비스와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 및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MSSP)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원격 업무 시 직원들의 보안 교육을 돕는 ‘보안 인식 교육 플랫폼’도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을 통해 사용 할 수 있는 화상회의 솔루션으로는 잔디, MS 팀즈(Teams), 슬랙, 구글 행아웃 등이 있다.

정현석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담당이사는 “가트너는 2021년까지 기업의 50%는 관리자 실수로 인해 중요 정보가 인터넷에 노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며 “베스핀글로벌은 기업의 원격 업무 및 전체 IT 환경에 대한 보안 솔루션 도입부터 교육까지 원스톱 제공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최근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재난 대응 솔루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재난 대응 솔루션은 원격 업무 외 보안, 고객관리 AI 챗봇, 가상회의 솔루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어떠한 IT 환경도 빠른 맞춤형 대응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