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새로워진 '워크스페이스원' 출시
상태바
VMware, 새로워진 '워크스페이스원'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4.0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고 다양한 기능으로 기업 구성원 생산성 및 참여도 향상

VMware가 기업 구성원들의 생산성과 참여도를 위한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솔루션, '워크스페이스원(Workspace ONE)'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추가된 기능은 ▲온보딩 옵션 ▲디지털·물리적 액세스 지원 ▲명함 등 연락처 관리 ▲개인 맞춤형 서비스 등의 기능이다.

우선 온보딩 옵션은 iOS, 안드로이드(Android), 윈도우 10, 맥OS의 모든 플랫폼 전반에서 구축 가능하며 직원들이 공식적으로 업무를 시작하기 전에 조직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직원 디렉토리, 인트라넷, 복지 등록 및 신규 기기 선택을 위한 액세스와 같이 원활한 업무 프로세스를 지원한다.

디지털·물리적 액세스를 지원하는 워크스페이스원 Intelligent Hub Passport는 직원이 사무실 출입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ID Global과의 파트너십으로 제공하는 이 기능은 직원이 개인 혹은 회사 소유 모바일 기기에서 Intelligent Hub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건물에 출입할 수 있도록 한다. 

워크스페이스원 Cards 기능은 명함을 찍으면 자동으로 자세한 연락처 정보가 Intelligent Hub에 저장돼 효율적인 연락처 관리가 가능해진다.

Intelligent Hub ‘For You’ 탭은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직원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과정을 간소화한다. 개인의 업무와 근무지, 애플리케이션 사용 패턴을 기반으로 가장 연관성이 높은 알람을 자동으로 선별하고 표시한다.

VMware 관계자는 “워크스페이스원을 통해 원격으로 업무를 하면서도 생산성과 연결성을 높이고, 어떤 엔드 포인트에서도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며 “직원의 디지털 만족도 전반을 개선하기 위해 솔루션을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