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블루투스 스피커 ‘필 XL’ 출시
상태바
비츠, 블루투스 스피커 ‘필 XL’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 dre, 이하 비츠)가 와이어리스 블루투스(Wireless Bluetooth,무선 블루투스 제품) 스피커 ‘필 엑스라지(Pill XL)’ 신제품을 출시한다.

‘필 엑스라지’는 휴대용 포터블 스피커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필 2.0’의 후속작이다. ‘필 2.0’ 대비 제품 사이즈가 커졌으며 사운드도 더욱 웅장하고 풍성해졌다. 트윈 우퍼 장착으로 더욱 강력한 중저음을 자랑하며 양쪽 끝에 위치한 스피커가 바깥쪽 방향으로 기울어져 있어 더욱 입체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크기와 함께 필 시리즈의 주요 특징도 함께 업그레이드 됐다. 다른 필 엑스라지와 함께 소리를 증폭시키거나 스테레오 형식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것.두 개의 필 엑스라지를 서로 부딪힐 경우 서로 같은 음악이 재생된다. 두 번 부딪힐 경우 서라운드 시스템과 같이 한 쪽에서는 왼쪽 사운드가 다른 한 쪽에서는 오른쪽 사운드가 재생된다.

▲ ‘필 엑스라지’는 휴대용 포터블 스피커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필 2.0’의 후속작이다.

필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인 휴대성도 좋아졌다. 크기에 비해 경량화된 1.5kg의 무게를 자랑하며 휴대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내장형 손잡이까지 장착했다. 필 2.0이 한번 충전으로 7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했던 반면 필 엑스라지는 한번 충전으로 15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여유로운 배터리 용량으로 필 엑스라지를 통해 다른 스마트폰이나 외부 뮤직 디바이스 충전할 수 있다.

필 엑스라지의 판매가는 43만5000원이다. 블랙 및 티타늄 색을 비롯해 아웃도어 활동시 더욱 눈에 띄는 핑크, 메탈릭 스카이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온라인몰에서는 옥션에서 독점판매되며 오프라인몰에서는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무역센터 등 직영점,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APR)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