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준비 상황은?
상태바
‘네이버 페이’ 준비 상황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1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쇼핑검색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찾은 이용자에게 결제 단계까지 끊김 없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 페이’를 6월 중 정식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금융기관 등과의 제휴를 확정하고 순조롭게 서비스 출시를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기존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 체크아웃’, ‘네이버 마일리지’, ‘네이버 캐쉬’ 등을 하나로 묶어 원클릭 결제뿐만 아니라 송금 등까지 모두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바는 특히 네이버 페이를 원클릭 결제의 편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결제 수단을 아우르는 가장 쉽고 편한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 결제시 SMS 인증 등의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 더욱 편리한 결제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결제비밀번호 ▲지문인식 ▲무인증(원클릭) 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더욱 간편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네이버측의 설명이다.

은행계좌 결제는: 이용자들이 최초 계좌정보를 등록한 이후 결제 비밀번호나 지문 인증만으로 은행계좌를 통한 간편결제가 가능하다.

이를 위해 네이버는 국내 주요 은행 및 카드사 등 모두 10곳과 제휴를 맺고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체적인 논의를 시작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