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봄 출사 시즌 맞아 ‘쿨픽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니콘, 봄 출사 시즌 맞아 ‘쿨픽스’ 프로모션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본격적인 출사 시즌을 맞아 니콘의 주요 콤팩트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쿨픽스(COOLPIX)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니콘의 신제품 콤팩트 카메라 ‘쿨픽스 S33’, ‘쿨픽스 S3700’, ‘쿨픽스 S2900’과 함께 지난해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쿨픽스 P340’과 ‘쿨픽스 S690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품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한다. 

▲ 니콘이미징코리아가 2015 쿨픽스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을 거쳐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행사는 오늘부터 진행되며 제품 구매 및 정품 등록은 5월10일까지,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같은 달 14일까지 마쳐야 한다. 또 경품 선택은 5월18일까지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가볍게 나들이 및 출사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휴대성과 성능이 뛰어난 니콘의 주요 콤팩트 카메라를 대상으로 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니콘의 인기 제품과 최신 카메라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잊지 못할 봄날의 추억을 즐겁게 남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