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타입 플러스’ 키보드 케이스…‘아이패드를 노트북으로’
상태바
로지텍 ‘타입 플러스’ 키보드 케이스…‘아이패드를 노트북으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태블릿을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패드 에어2 전용 올인원 키보드 케이스 로지텍 ‘타입 플러스(Type+)’를 출시했다.

로지텍 타입 플러스는 아이패드 에어 2 전용 올인원 키보드 케이스로 블루투스 키보드와 얇고 가벼운 양면 보호 케이스를 통해 마치 노트북을 이용하는 것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제품의 블루투스 키보드는 적절한 키 간격을 통해 노트북의 타이핑 경험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 로지텍이 아이패드 에어2용 올인원 키보드 케이스 ‘타입 플러스’ 출시했다.

아이패드 조작을 도와주는 iOS 단축키가 배치돼 있는 타입 플러스는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도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며 타이핑시 아이패드 에어 2 화면을 적절한 간격으로 거치할 수 있어 손끝에서 바로 화면을 손쉽게 조작할 수도 있다.

로지텍 타입 플러스는 케이스를 닫으면 아이패드가 꺼지고 열면 켜지는 아이패드 화면 오토 웨이크 및 자동 슬립 기능을 지원함은 물론 내장 키보드에도 스마트 전원관리 기능이 있다.

아이패드를 타이핑 모드 각도로 세울 경우 키보드가 자동으로 켜지고 웹 탐색을 위해 아이패드를 평평하게 눕혀 키보드 사용이 필요치 않을 때는 자동으로 꺼지며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일 평균 2시간 사용 기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