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제품들과 활기찬 신학기를 맞이하세요
상태바
로지텍 제품들과 활기찬 신학기를 맞이하세요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1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온라인 몰과 로지텍 판매 대리점 통해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25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로지텍 제품을 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매 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HP 최신 쿼드코어 노트북을 증정한다.

▲ 로지텍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아 온라인 몰과 로지텍 판매 대리점 통해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오픈마켓 구매 대상 고객을 위한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는 3월31일까지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진행되며 행사 페이지에서 로지텍 무선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또한 로지텍은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무선제품 설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5가지 항목의 간단한 설문조사에 응해준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6(1명)와 로지텍 무선 콤보 mk345(3명)를 증정한다.

더불어 이 페이지에서는 블루투스 키보드 k480, 무선마우스 m280등 로지텍의 최신 무선 제품 소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더 편안하고 더 뛰어난 로지텍 무선제품은 신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위한 완벽한 제품”이라며 “고객 여러분들의 활기찬 신학기를 위해 2015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 (www.logitechwirele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