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5세대 코어 브로드웰 탑재 ‘씽크패드’ 노트북 기획전 실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5세대 코어 브로드웰 탑재 ‘씽크패드’ 노트북 기획전 실시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2.1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최신 5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씽크패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씽크패드 브로드웰 노트북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3월10일까지 옥션, 신세계몰, 롯데몰, H몰, CJ몰에서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씽크패드 X250, T550, T450s 구매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5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인 브로드웰을 탑재해 성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씽크패드는 휴대성과 배터리 시간이 더욱 강화됐다.

▲ 한국레노버가 최신 5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씽크패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씽크패드 브로드웰 노트북 기획전을 실시한다.

T550은 15인치 제품임에도 22.4mm에 불과한 얇은 두께에 최대 10.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탑재해 배터리 걱정 없이 휴대하며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총 5개의 물리적인 버튼을 탑재한 클래식 터치패드를 도입해 사용성을 강화했다. 군용 등급 사양 테스트를 통과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걱정 없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또 하나의 강점이다.

한국레노버는 기획전 기간 동안 5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씽크패드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샌디스크 USB 16GB와 함께 3가지 타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은 3 가지 타입중 자신에게 맞는 사은품을 고를 수 있다.

기프트 타입 1번을 선택한 고객은 레노버 정품 마우스와 키보드, 씽크패드 정품 외장 ODD를 받는다.

기프트 타입 2번은 다양한 확장성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사은품으로 레노버 정품 마우스와 노트북 스탠드, 미니 디스플레이포트 변환케이블이 포함돼 있다. 타입 3번은 트랙 포인트가 장착된 정품 USB 키보드, 90W AC 어댑터, 여분의 트랙 포인트 캡을 제공해 외부 활동이 잦은 전문가들에게 적합하다. 결제시 배송메시지에 선택한 기프트 타입 번호를 적으면 해당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