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지란지교SNC 및 나루시큐리티와 보안솔루션 MOU 체결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지란지교SNC 및 나루시큐리티와 보안솔루션 MOU 체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2.0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솔루션과 함께 통합 보안 솔루션 제공으로 공공기관 사업 영역 확장 기대

[CCTV뉴스=석주원 기자]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기업 수산아이앤티가 보안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해 지란지교SNC 및 나루시큐리티와 보안 솔루션 판매 관련 MOU를 체결했다.

1998년 웹필터링 솔루션을 공급하며 설립된 수산아이앤티는 현재 공공기관 점유율 1위인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eWalkker(이워커)와 국내 SSL 가시성 솔루션 점유율 1위인 ePrism SSL VA(이프리즘 에스에스엘 브이에이)를 공급하고 있다.

수산아이앤티는 이번에 지란지교SNC, 나루시큐리티와 각각 보안 솔루션 판매 관련 MOU를 체결하며 솔루션 개발 공급사에서 통합 보안 솔루션 유통 업체로의 도약을 기대하고 있다.

지란지교SNC의 취약점 진단 솔루션 ‘VADA(바다)’는 KISA(한국인터넷진흥원), 행정안전부에서 발간한 국내 보안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시스템 보안 취약점을 자동 또는 수동으로 점검하고, 발견된 문제들에 대한 상세 원인 분석부터 효과적인 해결방법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시스템 취약점 진단 솔루션이다.

나루시큐리티의 AI기반 내부망 공격탐지 솔루션 ‘커넥텀’은 네트워크에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존 방어체계를 우회한 공격을 탐지하는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트래픽 분석을 데이터 사이언스 관점으로 끌어올린 새로운 관제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수산아이앤티 김종우 본부장은 “수산아이앤티의 기술지원 노하우와 영업력을 바탕으로 기술력이 뛰어난 두 회사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며 “공공기관 및 군부대, 금융권 등 타깃별로 특화된 각 회사들의 영향력이 시너지를 발휘해 사업 영역이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회를 통해 수산아이앤티는 솔루션 유통 업체로 한 단계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