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 공공기관에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공급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공공기관에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공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11.2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청, 서울시청, 서울대학교, 국방산하기관 등 약 70곳 공공기관에 솔루션 공급

[CCTV뉴스=석주원 기자]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기업 수산아이앤티가 최근 경찰청과 서울시청, 서울대학교, 국방산하기관 등 공공기관 70곳에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 eWalker SWG V9(이워커)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워커는 수산아이앤티의 대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으로 비업무/유해사이트 접속을 제어 해 네트워크 보안 정책 강화를 돕는 제품이다. 공공기관을 비롯 금융권을 포함한 기업 등 1000여 곳이 넘는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CC인증 및 GS인증으로 성능 검증도 완료했다.

SSL 암호화 트래픽 가시성까지 확보한 이워커는 다양한 네트워크 구성에 적용 가능하며, 국내외 기타 네트워크 장비와 뛰어난 연동성을 자랑한다. TLS 1.3까지 암호화 트래픽 복호화를 지원하는 이워커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기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관리 및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수산아이앤티 김종우 보안사업 본부장은 “고객 환경에 따라 최적의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는 이워커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며 공공기관의 표준제품으로 자리매김 했을 뿐 아니라 금융 및 기업 등 네트워크 특성에 따라 연동이 까다로운 고객들에게 문제 해결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며 “올해 출시된 네트워크 DLP 솔루션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