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3 16:49 (월)
베스핀글로벌, AWS re:Invent 2019에서 참관객 위한 자체 행사 진행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AWS re:Invent 2019에서 참관객 위한 자체 행사 진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11.2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전문가 상담, 비즈니스 미팅, 식음료 등 제공

[CCTV뉴스=석주원 기자]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AWS re:Invent (리인벤트) 2019’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참관객들을 위해 12월 2일(월)부터 5일(목)까지 ‘베스핀 라운지’를 운영하고, 12월 4일(수)에는 특별 이벤트인 ‘베스핀 고객의 밤’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AWS re:Invent 2019’는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가 전 세계의 고객과 파트너를 위해 매년 개최하는 연중 최대 기술 교육 콘퍼런스로, AWS의 신규 서비스와 클라우드의 미래를 조망하는 기조연설과 다양한 형식의 세션과 강연이 진행된다. 올해에는 2500여 개 이상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AWS의 전문가로부터 배우는 부트캠프와 AWS 인증시험과 실습, 엑스포 등 AWS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아우르는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이 행사 기간 동안 라스베이거스 현지에서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참관객들을 위해 ‘베스핀 라운지’와 ‘베스핀 고객의 밤’을 진행한다.

12월 2일부터 5일까지 여는 베스핀 라운지에서는 클라우드 전문가의 상담과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비즈니스 미팅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며,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과 컵라면 등의 식음료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매년 ‘AWS re:Invent’ 행사에서 개최하는 ‘베스핀 고객의 밤’(Bespin Night) 은 베스핀글로벌의 임직원과 현지 참관객들이 함께 음식을 즐기면서 자유로운 만남을 통해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다. 올해에는, 12월 4일 저녁 7시부터 베스핀 라운지와 같은 장소인 ‘Buddy V’s Ristorante’에서 열린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전 세계 클라우드 관계자들이 모이는 행사에서 새롭고 신선한 방식으로 베스핀글로벌을 소개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참관객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정보 교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AWS APN(AWS Partner Network, APN)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사이자 공인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이며, AWS 웰-아키텍티드(Well-Architected) 프로그램 파트너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