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이노에버솔루션, 클라우드 ERP 시장 확대 위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베스핀글로벌-이노에버솔루션, 클라우드 ERP 시장 확대 위한 파트너십 체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3.0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석주원 기자]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과 SAP 클라우드 솔루션 컨설팅 기업 이노에버솔루션이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 ERP 시장 확대를 위해 협력하면서, 엔터프라이즈의 클라우드 기반 SAP ERP 도입 및 온프레미스 ERP의 클라우드 전환 등 다양한 사업 기회를 모색할 방침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해 3월부터 SAP와의 협력을 논의하면서 SAP 판매 파트너십을 취득하고 클라우드 ERP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였다.
 


Cloud Native SAP ERP 도입 후 판매 파트너십(Sell Partnership)을 취득해 SAP의 Silver Partner사가 됐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SAP 전 주기에 걸쳐 판매, 구축, 지원 및 클라우드 솔루션 등을 담당하고, 고객이 SAP 클라우드로 전환하거나 새로 구축할 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노에버솔루션은 SAP Gold Partner로, SAP S/4HANA, SAP Business ByDesign 등 SAP ERP 전문 구현 컨설팅사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SAP 컨설팅 인력을 바탕으로 제조, 서비스, 공공기관 등 다양한 인더스트리의 고객사에 ERP 업그레이드, 신규 구축 및 ERP 운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노에버솔루션의 김낙경 대표는 “기존 온프레미스에서 운영 관리에 강점을 지닌 클라우드로 전환을 원하는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베스핀글로벌의 클라우드 서비스 기술력과 당사의 SAP 구현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SAP 클라우드 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베스핀글로벌의 강종호 COO는 “머신러닝이 내장되어 있고, 최신 업데이트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SAP ERP의 사용률이 높아지고 있다”며 “전 세계 주요 엔터프라이즈 컨설팅 실적을 보유한 이노에버솔루션과 손잡고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