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웨이브 ‘기업 이메일 보안’ 리더 선정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포레스터 웨이브 ‘기업 이메일 보안’ 리더 선정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5.24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보고서 전략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점수 획득

[CCTV뉴스=이승윤 기자] 트렌드마이크로는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발간한 ‘2019년 2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기업 이메일 보안(The Forrester Wave™: Enterprise Email Security, Q2 2019)’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제품전략의 하위 부문인 ‘기술 리더십’(technology leadership), ‘배포 옵션’(deployment options), ‘클라우드 통합’(cloud integration)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으며, 전략 카테고리에서 평가 대상 벤더사 12곳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포레스터 리서치는 트렌드마이크로에 대해 “고객들이 효용성, 배포 용이성 및 환경 설정 가능성을 강점으로 꼽았다”며, “악성 및 멀웨어가 내포된 이메일 차단 솔루션을 찾고 있는 기업들은 트렌드마이크로를 고려해야 한다”고 저술했다.

트렌드마이크로 제품 마케팅 부사장 웬디 무어(Wendy Moore)는 “이메일이 지속적으로 위협의 가장 큰 매개체가 되면서, 트렌드마이크로 역시 대응을 위해 혁신을 계속하고 있다. 분석기관의 평가는 솔루션의 측정이라는 측면에서 굉장히 중요하다”며, “이번 보고서는 오피스 365, 지메일 등 클라우드 이메일 플랫폼을 보호하고 2018년 약 415억 건의 위협을 차단하는데 기여한 솔루션들과 문체 분석, 컴퓨터 비전 등 트렌드마이크로의 최신 AI 기능들을 주요하게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