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월코리아, ‘2019 고객 세미나’ 개최
상태바
소닉월코리아, ‘2019 고객 세미나’ 개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9.04.2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네트워크, IoT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보안강화 방안 소개

[CCTV뉴스=이승윤 기자] 소닉월코리아는 지난 26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파르나스 2층 로터스룸에서  ‘2019 4월 고객 세미나 – 하이브리드 IT 환경을 위한 보안 플랫폼(Security Platform)’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소닉월코리아는 이날 행사에서 기존 레거시(legacy) 시스템의 온프레미스(On-premise: 내부구축형)와 클라우드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IoT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보안강화 방안을 소개했다. 또한, 소닉월의 데이터 센터(SonicWall Data Center)용 고성능 하이엔드 NGFW(차세대 방화벽)과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인 ‘캡처 클라우드 플랫폼(Capture Cloud Platform)도 선보였다.

소닉월코리아 2019 고객 세미나 현장 출처 소닉월코리아

소닉월코리아 신용훈 지사장은 “지난해 소닉월코리아 지사에 합류한 이후 파트너사들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확산 및 IoT 도입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소닉월은 글로벌 보안 기업으로서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혼재된 하이브리드 IT 환경 관리를 위한 최적의 보안 플랫폼을 기반으로 보안 강화 관리 방안을 제시하며 시장 육성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