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연동 블랙박스 영상 스마트폰서 실시간으로
상태바
와이파이 연동 블랙박스 영상 스마트폰서 실시간으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트로닉스 ∥ 아이패스블랙 ITB-100SPW

아이트로닉스가 풀 HD와 와이파이 연동 기능을 갖춘 블랙박스 ‘아이패스블랙 ITB-100SPW’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소ITB-100HD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아이트로닉스의 기술이 모두 집약된 제품이다.

1채널 블랙박스 ITB-100SPW는 풀 HD(해상도 1920×1080)의 영상을 30프레임의 끊김 없는 초고화질 해상도로 연속 녹화가 가능하다. GPS가 내장돼 있어 주행속도, 날짜, 시간, 운행궤적의 정보가 담긴 영상 전용 PC플레이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SD메모리카드 자동 포맷 주기 안내 기능을 탑재해 일정시간에 자동으로 포맷주기를 음성으로 안내해 SD메모리카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했다.

ITB-100SPW는 한국소비자원에서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이전 모델인 ITB-100HD SP에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전면 시큐리티 LED 밝기 증대, 후면 동작상태 LED 시인성 개선, 본체 전원 온·오프 스위치 추가, 거치대 미세조정 기능 추가, 주차모드 해제후 상시 녹화 전환시 주차모드 이벤트 건수 알림 기능 등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인 것.

특히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내장된 와이파이 모듈을 통한 스마트폰 연동 기능이다.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영상보기와 녹화영상 재생, 복사 및 환경설정을 할 수 있다. 핫스팟 모드 접속시 제품을 최대 4개까지 연결후 하나의 스마트폰을 통해 제어가 가능해 다채널 블랙박스로도 구성이 가능하다. 단한 기프트 쿠폰’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