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CC인증 취득
상태바
하이크비전, CC인증 취득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10.1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평가 기관인 Brightsight에서 엄격한 평가 성공적으로 통과

[CCTV뉴스=김지윤 기자] 하이크비전은 자사 IP 카메라 제품인 DS-2CD3과 DS-2CD5 시리즈에서 정보 기술 보안 평가를 위한 공통 평가 기준(Common Criteria, 이하CC인증) ALC_FLR.2에서 강화된 EAL2+를 통과했다. 이는 신뢰성과 사이버 보안에 대한 전세계 고객을 위해 하이크비전의 노력을 보여준다.

정보 기술 보안 분야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국제 표준(ISO / IEC 15408) 중 하나인 CC(Common Criteria) 인증은 주로 정보 기술 제품 또는 솔루션의 보안과 안정성 평가에 적용되며 개인 정보 보호에도 중점을 둔다. 28개국의 정부 단체와 기관이 국제상호인정협정(CCRA)에 참여하고 있고, 여기에는 미국정보보증협회(NIAP: National Information Assurance Partnership), 미국 국방성(CEPA)이 포함된다. 미국의 많은 기업 조직에서도 관련 조달 시에 CC를 필수 항목으로 사용하고 있다.

하이크비전의 네트워크 및 정보 보안 연구소 최고 책임자 왕 빈(Wang Bin) 박사는 "네트워크화와 지능화된 시대로의 전환과 함께 보안 업계는 전례없는 개발 기회와 동시에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하이크비전은 CC인증을 획득하는데 필요한 과정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안 평가 기관인 Brightsight에서 엄격한 평가를 성공적으로 통과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