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가수 션, ‘굿액션 바이 션’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해피빈-가수 션, ‘굿액션 바이 션’ 캠페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3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해피빈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소속 가수 션이 온라인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내 콩이 달린다! 굿액션 바이(by) 션’ 캠페인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YG의 공익캠페인 ‘위드(WITH)’와 해피빈의 사회공헌 협업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가수 션의 모금 활동에 더 많은 네티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 콩이 달린다! 굿액션 바이 션 캠페인은 네티즌이 기부한 ‘해피빈 콩’ 한 개당 1미터로 환산해 기부된 거리만큼 션이 직접 달리는 미션완수 캠페인이다. 해피빈 콩은 기부만을 위한 온라인 화폐로 네이버와 해피빈 활동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1개당 100원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해피빈 기획캠페인의 하나로 4월 말부터 1년간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추후 개설될 캠페인 페이지에서 해피빈 콩을 기부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에 기부된 콩은 전액 션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푸르메재단 장애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쓰여질 예정이다.

지난 해 1만km를 달려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는 션은 “이번 캠페인은 네티즌의 참여가 있어야만 달리기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에 많은 네티즌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해피빈 관계자는 “꾸준하게 기부를 행해온 션과 캠페인을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네티즌들의 많은 참여로 네티즌의 기부 참여에 스타가 반응하는 나눔 새로운 패러다임이 자리잡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션은 이 캠페인을 위해 달리기 미션뿐만 아니라 토크콘서트, 경매 기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