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Azure Expert MSP’ 최고 등급 취득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Azure Expert MSP’ 최고 등급 취득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7.3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crosoft Partner Network 중 가장 엄격하고 취득 어려운 프로그램으로 전문성 인정받아

[CCTV뉴스=김지윤 기자]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Microsoft Partner Network의 ‘Azure Expert MSP’ 최고 등급을 취득했다고 31일 밝혔다.

‘Azure Expert MSP’ 프로그램은 Microsoft Partner Network의 프로그램 중 가장 엄격하고 취득하기 어려우며, 현재 전 세계에 단 35곳만 취득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MSP(Management Service Provider)가 인력, 프로세스, 기술 등의 전반적인 분야에서 IT서비스 매니지먼트 역량에 대한 철저한 검증을 통과했고, 애저(Azure)에 관해 지속적이고 반복 가능하며 정확도가 높은 관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증명한다.

Azure Expert MSP Logo

전통적인 MSP가 인력 및 프로세스에 중점을 두는 반면에 Azure Expert MSP는 자동화와 DevOps에 더 큰 비중을 두고 있어서 DevOps/Sys-Ops 부분에서 전문가들이 클라우드 솔루션을 설계하고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어야만 취득할 수 있다.

Azure Expert MSP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골드 클라우드 플랫폼 역량 및 최소 15개 이상의 Azure 프로페셔널 자격 보유, 월 일정 수준의 수익 창출, 애저 고객 성공 사례 제공, 타 기관의 엄격한 인증 프로세스를 통해 안전하고 자동화 된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세스 및 도구의 존재 유무 검증 등 총 9가지의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취득 이후에도 등급 유지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지속적인 감사와 평가가 이루어진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미 MS 골드 클라우드 플랫폼 파트너, MS 골드 호스팅 파트너, MS 골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파트너, MS 골드 윈도우&디바이스 파트너의 4가지 골드 등급을 보유하고 있고, 72개 이상의 마이크로소프트 인증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최적의 관리 플랫폼인 OpsNow를 자체 개발, 운영하고 2016년 이후 현재까지 다양한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서 약 300개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