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5 17:01 (수)
소니코리아, 액션캠 여름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액션캠 여름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6.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SS. 기능 탑재 모델 4종 구매 고객 대상

[CCTV뉴스=정환용 기자] 소니코리아가 여름 휴가와 여행 시즌을 맞아 6월 8일부터 8월 19일까지 광학식 손떨림 보정(Balanced Optical SteadyShot, 이하 B.O.SS.) 기능을 탑재한 소니 액션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중 액션캠 최초로 B.O.SS. 기능을 탑재한 소니 4K 액션캠 ‘FDR-X3000R’과 ’FDR-X3000’, FHD 액션캠 ‘HDR-AS300R’과 ‘HDR-AS300’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 내에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사은품은 물놀이 아이템 네오홀릭 아쿠아마스크 오션, 액션캠 추가 배터리(NP-BX1)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소니코리아는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 출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시언을 소니 액션캠의 2018년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한다고 발표했다. 소니 액션캠과 배우 이시언의 매력이 더해진 여름 캠페인 영상은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액션캠 수요가 높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정품등록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며, “소니 액션캠과 함께 여행의 아름다운 영상과 추억을 기록하고, 평범한 일상생활 속에서도 소니 액션캠과 함께 즐겁고 특별한 모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