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IA, '일본 Japan IT Week-IST 2018'에서 한국공동관 운영
상태바
KISIA, '일본 Japan IT Week-IST 2018'에서 한국공동관 운영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5.09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젠테이션 존 마련해 재퓸 설명회 운영

[CCTV뉴스=이승윤 기자]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지원을 받아, ‘IST 2018’ 한국공동관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IST 2018’ 은 정보보호, 소프트웨어 및 앱 개발, 클라우드 컴퓨팅 등 13개 테마*로 구성되어 있는 일본 최대의 IT 전시회인 Japan IT Week의 한 분야로,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 운영되는 한국 공동관에는 나일소프트,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이글로벌시스템, 이글루시큐리티, 인정보, 파워보이스 등 정보보호 수출경쟁력을 가진 기업이 참가한다.

또한 KISIA는 한국관에 ‘프레젠테이션 존’을 마련하고 현지 바이어, 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제품설명회를 운영함으로써, 전시 기업의 홍보와 바이어 발굴에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민수 KISIA 회장은 “일본의 정보보호 시장은 지속적인 사이버 보안 위협의 증가, 마이넘버 제도 및 2020년 도쿄올림픽 등의 특수로 계속해서 성장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어, 이번 한국 공동관 참가를 통한 수출 증대를 기대한다” 며 “KISIA는 정보보호 전문 전시회 참가 및 권역별 1:1 비즈니스 상담회 개최를 통하여, 우리 정보보호 기업에게 해외시장 판로 확대를 위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