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고온환경 화상 열화 無 풀HD 다기능 블랙박스
상태바
여름철 고온환경 화상 열화 無 풀HD 다기능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정보통신 ∥ 탑싱크 M-500FHD

오리온정보통신이 기존 블랙박스의 한계를 보완한 프리미엄 블랙박스 ‘탑싱크 M-500FHD’를 출시한다.

탑싱크 M-500FHD는 운전중 정보 녹화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1920×1080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풀 HD 블랙박스로 소니 CMOS 센서를 장착해 동급 대비 가장 선명한 화질 영상을 자랑하며 표지판이나 이정표, 번호판까지 선명하게 보이기 때문에 야간 운전 때도 양질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렌즈 전체가 유리로 만들어진 올 글래스(All Glass) 렌즈를 사용해 열에도 강해 열화현상이 일어나지 않아 여름철 고온 환경에서도 최적의 화질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전방 130도, 후방 118도의 폭넓은 화각으로 보다 많은 공간 정보를 녹화할 수 있다.

특히 탑싱크 M-500FHD는 사용자의 편의를 감안해 정교하게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으로 상황별 녹화기능도 갖추고 있다. 상시녹화, 충격녹화, 수동녹화, 주차녹화 등 자동차의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녹화한다.

운전중에 블랙박스 상황을 알려주는 음성 안내 메시지, 사용자의 차량 이용 습관에 따라 주차모드와 주행모드의 저장 비율을 조절하는 스마트 기능도 탑재돼 있다. 또한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디자인된 UI는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오리온정보통신은 예약 구매 하는 소비자에게는 16GB(34만9000원)를 32GB(37만9000원)로 업그레이드해주고 GPS 기능을 무료제공하며 무료 출장 장착 서비스 등의 혜택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