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아이폰8 출시 기념 사전예약 고객 초청해 사진전 개최
상태바
SKT, 아이폰8 출시 기념 사전예약 고객 초청해 사진전 개최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11.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청된 모든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상품권 제공

[CCTV뉴스=최진영 기자] SK텔레콤이 11월 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루프트 커피'에서 '아이폰8' 개통 행사를 연다.

SK텔레콤이 11월 3일 서울 중구에서 아이폰8 출시 기념으로 개최한 행사에서 SK텔레콤 김성수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왼쪽부터), SK텔레콤 대표고객 구희명, 아이폰8 신규 광고모델 설인아 씨가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특히 이번 행사는 '문화가 있는 개통 행사' 콘셉트다. 이번 개통 행사에 초청된 SK텔레콤 고객은 아이폰으로 촬영된 사진 작품을 감상하면서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커피를 마시며 아이폰8을 개통한다.

SK텔레콤은 개통행사에 초청된 아이폰8 사전예약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Air Pods), 스타벅스 상품권(5만원권)과 텀블러 등을 선물한다.

또한 SK텔레콤의 신규 아이폰8 광고 모델 '설인아' 씨가 행사에 참석해 사전예약 고객에게 ▲맥북 에어(256GB) ▲아이패드 12.9형 모델 ▲누구 미니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고객 분석 결과, 20대 고객이 전체 사전예약 고객 중 절반(약 55%)을 차지해 아이폰8 사전예약을 주도했다.

특히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1724고객’이 사전예약을 신청한 비율은 전체의 25%로 나타나 아이폰에 대한 젊은 층의 높은 관심을 반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