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들이 만든 경록, 전문인터넷기획강좌 무료 제공
상태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들이 만든 경록, 전문인터넷기획강좌 무료 제공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11.0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경록은 우리나라 부동산학의 도입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감정평가사 등 부동산자격지험 제도의 도입과 그 정착에 기여한 전국 대학의 1세대 부동산학과 대학교수 및 활발한 부동산 학술활동을 하는 전문가 그룹 중, 공인중개사 등 부동산 자격시험 시험출제위원 경력이 있는 저자그룹 그리고 공인중개사 등 부동산 자격시험 시험출제위원 이었거나, 시험출제위원급인 강사진이 포진되어 있는 전문성 높은 ‘공인중개사 양성기관’ 이다.

경록은 광고로 홍수를 이루고 있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부동산교육 시장에서 그 광고 비용이 공인중개사 등 부동산자격증 수험자에게 그 비용인 전가되는 것을 안타깝게 여겨,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들이 만든 경록의 ‘공인중개사 100%합격프로젝트’ ‘전과목대비반’ 패키지에서 ‘전문인터넷기획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과목대비반’에는 17년도 1차 정통기본서, 문제집, 18년도 1차, 2차 정통기본서, 문제집, 기출문제집, 그리고 모의고사까지 포함되어 있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들이 만든 100%합격프로젝트에는 초심자도 쉽게 합격에 이르게하는 장치들이 숨어있다. ‘공인중개사 전문인터넷기획강좌’는 시험에 나오는 내용만을 쏙 뽑아, 모든 정규과정을 최단기간에 ‘무제한 돌려서’ 반복수강하여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에 나오는 내용을 숙지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각 개념 당, 수험자의 집중도가 가장 높은 10분~15분 정도로 끊어서 제작하였다. 짧은 집중력을 가진 수험자에게도 딱 맞는 프로그램이다. 수십 년 강의 경력으로 ‘달인’이 된, 출제위원 출신 또는 출제위원급의 강사진과 가독성 및 몰입도 높은 전자칠판으로 그 공인중개사 전문인터넷 기획 강좌의 학습효율을 배가한다.

경록 공인중개사 교재는 ‘전문인터넷기획강좌’와 마찬가지로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들이 직접 제작한 공인중개사 시험의 최신 출제경향에 맞게 편집된 학습효율 높은 교재이다. 어려웠다고 소문난 이번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도 적중률 높은 경록의 기본서를 피해가지 못했다. 삽화와 교수노트를 가미하여 수강생이 특별한 노트필기 없이 학습할 수 있다.

한편, 경록의 모든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불황에도 면역력을 가진 ‘임대관리사’ 및 ‘공경매’ 수강권이 서비스로 포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